밝은문화전파
밝은 문화 전파

유나이티드문화재단은 건강하고 밝은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육체적인 건강은 물론 정신적인 건강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종특별자치시와 함께 하는 <밝은 문화 전파> 사업은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건전한 여가 생활 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주민들을 초청해 ‘유나이티드 행복 나눔 음악회’를 개최하고 <갈렙 밝은 문화 은목회>, <갈렙 바이블 아카데미> 등 다수의 문화 행사를 지원함으로써 정신적으로 밝고 건강한 사회 문화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트, 배드민턴 등 각종 운동 용품 및 건강식품 지원 사업을 통해 육체적인 건강 증진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난방 용품이나 생필품 지원 등의 생활 지원 사업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삶에 활력을 불어 넣어 밝은 사회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입니다.

행복나눔콘서트

‘행복나눔콘서트’는 공연의 즐거움과 강연의 유익함을 함께 얻을 수 있는 복합 공연입니다.


클래식 음악과 대중가요, 랩 등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자살 방지’, ‘약물중독 예방 및 치료’, ‘행복한 가정 만들기 및 건전한 성문화 확립’ 등 대한민국의 여러 사회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전문가를 초빙해 강연을 들을 수 있는 거리 공연입니다. 밝고 건강한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유나이티드문화재단과 서울시 강남구가 함께 시작했으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북콘서트 NOW

유나이티드글로벌TV(UGTV)가 주관하는 ‘북콘서트 NOW’는 청년들에게 올바른 가치 기준과 삶의 목적을 제시하자는 취지로 시작됐습니다. 책을 통해 교훈을 얻는 한편 올바른 세계관, 건강한 삶, 적극적 사회 참여 등의 주제로 강의와 공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월 40여 명이 참가하는 ‘북콘서트 NOW’는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석이 가능합니다.